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

  • 출시 시간:2022-05-03 17:29:37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575
  • 빠른 설명:

    파 카 스,파 카 스25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모델 & mdash;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

기사 내용
파 카 스25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

모델 & mdash;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

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.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.

파 카 스  —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& ldquo 도 한다.선박 용 강철 & rdquo;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[] 모델 & mdash;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.

관건 은 따라서 경 쟁 력,파 카 스dn 2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종합 품질 이 높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사용률 이 높 은 분야 에서 도 계획 의 중요 한 부분 이 될 것 이다.

오 자 미 즈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GBT - 대체 GBT - 대체 GB - )

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+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. 현 재 는 ET - ELT - ET - ELT - T - ET -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.

비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비 씨 경도 시험 도 일종 의 스 크 래 치 시험 으로 매우 얇 은 금속 재료 와 표면 층 의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. 이 는 부 씨, 로 씨 법의 주요 장점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그들의 기본 적 인 단점 을 극복 하 였 으 나, 로 씨 법 보다 간편 하지 않 고, 비 씨 법 은 강관 기준 에서 매우 적다.


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



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 이 는 주로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% ~ % 의 합 탄 량 이 .% 보다 낮다.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.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& 알파 가 없다.amp;amp; gt;γ전환,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.항산 화성 이 강하 다.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,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.

시장 부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내 에서 세기 대 말 에 야 생산, 사용 을 시 작 했 고 현재 관 재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는 신 생 족 으로 건축 급수 와 직 수 관 로 에 대량으로 응용 되 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,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.

모델 & mdash;유 니 버 설 모델; 스 테 인 리 스 스틸.GB 브랜드 는 CrNi 입 니 다.


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

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GBT - 대체 GBT - 대체 GB - )

어떠 하 다.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: 보통 외 벽 이 비교적 밝 은 관 이기 때문에 유명한 것 이다.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식 용 도 를 하 는 데 쓰 인 다. 일반 장식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모두 비교적 얇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제작 공정 과 다 르 기 때문에 가격 도 매우 다르다.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사용 하 는 생산 공정 은 일반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다.광 둥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: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의 표면 도 빛 나 는 표면 이 고 소량 은 산세척 공업 표면의 관 이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상술 한 바 와 같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용도 에 속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경 사이즈 와 역학 적 성능 때문에 산성 알칼리, 부식 방지 성능 이 비교적 좋 습 니 다.그래서 일반 대형 화 생산 업 체 가 사용 하 는 방부 재료 나 철물 제품, 외경 과 벽 두께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엄격 한 것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이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생산 공정 은 한 번 에 성형 되 며 용접 할 때 도 질소 가스 보 호 를 가 했다.

  · 고강도 부식 방지 환경 에서 의 회전축, 압착 롤러, 잎, 임 펠 러 등.

낮은 원가 의 특징 을 가 지 는 동시에 용접 의 질 도 잘 확보 할 수 있다.

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. 원강 준비;b. 가열 하기;c. 열 간 압연 천공;d. 머리 를 자르다.산세척f. 연마 하기;g.;h. 냉 간 압연 가공;i. 탈지;j. 고용 열처리;k. 정직 하 다.l. 파이프 절단;산세척완제품 검사

모델 & mdash;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응용 분야: 발전소 보일러 업 계 는 주로 과열기 와 재 열기 고온 구간 등 관건 적 인 부위 입 니 다.

파카스기타 제품 정보
  • 에 센.레일 체인 리프트시장의 혼란은 언제까지 계속될까요?

    에 센.레일 체인 리프트시장의 혼란은 언제까지 계속될까요?

  • 알 베 르 키스테인리스강 롤러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

    알 베 르 키스테인리스강 롤러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

  • 하 이 드 버그레일 체인 리프트주요 생산 공정 설명

    하 이 드 버그레일 체인 리프트주요 생산 공정 설명

  • 투 슨.스테인리스강 롤러인체에 대한 방사선을 줄이는 방법

    투 슨.스테인리스강 롤러인체에 대한 방사선을 줄이는 방법

  • 레이저.레일 체인식 승강 사다리다양한 성능 향상

    레이저.레일 체인식 승강 사다리다양한 성능 향상

  • 나 스 빌스테인리스강 롤러 1톤 가격시장 논리가 바뀌었나

    나 스 빌스테인리스강 롤러 1톤 가격시장 논리가 바뀌었나

  • 슬 레 고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

    슬 레 고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

  • 프 레 스 노스테인리스강 롤러 가격제품 범위

    프 레 스 노스테인리스강 롤러 가격제품 범위

  • 신속한:알림: 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 정보는 당사의 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, 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파 카 스스 테 인 리 스 강판 세척온라인 상담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